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26일 '카이로스' MBC 첫방영 카이로스의 뜻과 정보는?

2020년 10월 이슈

by 아캔두 2020. 10. 22. 11:00

본문

2020년 10월 26일 MBC에서 카이로스라는[드라마가 첫 방영 된다고 합니다!

우선 드라마 제목 부터 짚고 가야겠죠

카이로스란?

기회 또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하는 그리스어로, 기회의 신을 뜻하기도 함.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기회의 신 이라고 합니다.

카이로스:출처-네이버 지식백과


드라마 카이로스의 간단한 줄거리



우선 장르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이며, 간단하게 밝혀진 줄거리를 말씀 드려보자면

어린 딸이 유괴되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줄거리만 딱 봤을때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죠? 한달 뒤의 남자와 한 달 전의 여자라니! 타임크로싱 드라마라 이렇게 줄 글로 봤을때는 다소 이해하기 어려우시겠지만! 막상 직접 드라마를 시청하며 본다면 이해가 빠르실거예요:)

아직 아는 줄거리는 이것 뿐이지만 카이로스의 뜻과 드라마의 짤막한 줄거리를 보았을때 확실히 연관있어보입니다. '특별한 시간''기회' 이게 바로 키워드인 것 같네요 어떻게 풀어나갈지 참 궁금하기도하고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출연진

그렇다면 이 드라마에는 어떤 배우들이 나올까요?
가장 화재가 된 연예인은 바로 위너의 강승윤 입니다! 아이돌 그룹 멤버인 위너의 강승윤이 이 드라마의 임건욱 역을 맡았으며 한애리의 단짝친구로 나온다고 합니다.


임건욱(강승윤)



또한 강승윤은 "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성숙하고 깊이있는 연기를 보여주겠다" 고 발언하여 어떤 훌륭하게 몰입한 연기를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김서진(신성록)


한달 뒤의 남자라고 소개해 드렸던 김서진 역을 맡은 배우 신성록씨가 나오는데요 극 중 갑작스러운 불행이 닥쳐 점차 무너지는 인간의 내면을 표현한다고 하여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한애리(이세영)


다음으로는 한달 전의 여자 한애리 역을 맡은 이세영 배우가 있습니다. 어느 날 사라진 엄마를 찾기위해 김서진(신성록)과 손을 잡아 시간을 넘나든다고 합니다 신성록 배우와 이세영 배우의 케미가 어떨지 그것 또한 기대가 됩니다.

이밖에도 서도균 역을 맡은 안보현, 강현채 역을 맡은 남규리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서도균(안보현)




강현채(남규리)


이렇게 인물별로 포스터를 공개해 등장 인물의 특색을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 하였는데요 얼마나 이 드라마에 공을 들였는지도 잘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타임크로싱 장르는 정말 오랜만이라 그런지 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제목의 뜻인 특별한 시간과 기회를 어떻게 풀어내는지 많은 시청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