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오늘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시작과 정보

2020년 11월 이슈

by 아캔두 2020. 11. 4. 19:13

본문


오늘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늘 4일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실시합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이란?

지난 3일, 정부는 박물관,공연,영화에 이어 숙박에 대한 소비 할인권 지원 사업을 재개하여야 한다는 코로나 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의 발표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하는 행사로 국내 숙박을 최대 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또한 받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할인방법

4일 오전 10시부터 야놀자, 여기어때, 11번가, 티몬 등 24개의 온라인 여행사 페이지에 들어가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시키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받고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숙소를 예약하지 않으면 자동 무효 처리가 됩니다.
무효 처리가 되어도 다시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폭]
총 쿠폰 발급 규모는 100만 장으로
숙박비 기준 7만원 이하 ->3만원 (20만장)
7만원 이상 -> 4만원 (80만장)
입니다.

할인 가능 시설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콘도, 호텔, 리조트, 펜션, 농어촌 민박, 모텔 등의 국내 숙박 시설이 할인 적용됩니다.
아고다, 호텔스닷컴 등의 해외 온라인 여행사에서 예약하는 숙박시설과
미등록 숙박시설은 쿠폰 할인이 불가합니다.


사용 가능 기

크리스마스, 연말 등 성수기를 제외한 오늘 4일 부터 다음달 23일 까지 입니다 (11월 4일~12월 23일)


숙박이 아닌 놀이공원 할인

숙박이아닌 롯데월드, 에버랜드와 같은 전국 놀이공원 또한 오늘(4일) 오전 10시부터 입장권 할인쿠폰을 3만 6천장을 인터파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입장료를 최대 6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서둘러 쿠폰을 발급 받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크게 할인 행사를 하니 놀러다니기에 참 좋을 것 같기는 하지만 아직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아 걱정되는 맘도 큽니다.
그러니 여러 사람이 모이고 섞이는 놀이공원보다는 이왕이면 숙박 시설을 예약하여 소수의 인원끼리 즐기는 것이 어떨까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