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찬성 VS 오르테가 "네 얼굴을 피범벅으로 만들겠다."

2020년 10월 이슈

by 아캔두 2020. 10. 18. 09:50

본문

18일 오늘 오전 8시부터 아랍에메리트에서의 < UFC 파이트나이트 180> 랭킹 4위 정찬성과 랭킹 2위인 오르테가의 경기가 시작된다.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봐 짤막하게 정찬성을 소개하자면,
정찬성은 격투기 선수로 가수 박재범의 소속사에 속해있다.


어제부터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 기대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있던데

지난 3월, 미국에서 펼쳐진 경기때 오르테가가 정찬성과 자신의 사이를 이간질 했다며 박재범의 뺨을 때려 소동이 났었고 거기서 정찬성은 이렇게 발언 했다고 한다. "네 얼굴을 피범벅으로 만들겠다."
물론 이사건은 오르테가쪽에서 사과하면서 해결 된 사건이다. 그래도 서로간의 앙금은 남아있을 것이라고들 한다..뭐 그건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다음 경기의 흥행을 위해 일부러 쇼를 했다는 말도 많이 나왔지만 저렇게 까지 쇼를 했을까 싶다..

이 발언과 사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 큰 기대를 하고있다는 사실.

현재 수 많은 사람들이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경기를 보고싶어 실시간 사이트를 열심히 찾아 다닌다만, 낚시용 링크, 광고성 링크에 분노하고있다..

생중계는 유료로 <SPOTV NOW> <SPOTV ON>에서 오전 5시부터 독점 생중계를 하고 있다하니 오해없길 바란다.

이 경기에서 우승한자는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타이틀 매치에 도전을 할 수 있게된다.

같은 한국인으로써 물론 정찬성 선수가 타이틀을 얻어내길 응원하지만

부디 정찬성 선수가 무사히 경기를 마쳤으면 하는 바램이다..격투기는 워낙 부상이 심해서 걱정이 된다...

그럼 많은 응원과 시청을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