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렌조 오일이 뭐길래 실검?? 싹다 알려드림

2020년 10월 이슈

by 아캔두 2020. 10. 18. 16:35

본문

로렌조 오일이 뭐길래 실검에 이렇게!! 실검에 오른것일까??


자자 여러분은 혹시 일요시네마를 알고계신가요??

일요시네마는 말대로 일요일마다 EBS1 채널에서 가족들이 보기 좋은 영화를 방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EBS채널이 워낙 교육에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많아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시청하는 채널중 하나죠

이 일요시네마 프로그램은 너무 자극적이고 잔인하고 또는 음란한 그런 영화들은 모조리 제외되기 때문에 명작들이 꽤나 많아 일요일에 온가족이 모여 시청하기 좋은 영화가 많습니다

일요시네마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그렇다면 로렌조 오일이 무엇일까요?

앞서 일요시네마를 소개해드린 이유가 있겠죠! 네 오늘 일요시네마에서 방영한 영화입니다!

영화<로렌조오일>


1992년 제작된 미국 영화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93년 영화관에서 상영을 했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가족중 한분이 불치병에 걸리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생각만해도 슬프고 있어서는 안될 일이지만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영화라고 해요

불치병에 걸린 아들을 위해 부부가 직접 특효약을 만들어 내는 감동적인 이야기 인데요
그래서 영화 제목 또한 <로렌조 오일> 인 것입니다.

실제로 80년대 미국 의학계에 기적으로 기록 되었다고 합니다. 오로지 아이만을 위해 평범한 부부가 약을 개발해 낸것이니 그 당시 엄청난 기적이라 불리우는 것이겠죠..

이 영화는 자극적이고 액션영화를 주로 즐겨보시는 분이라면 다소 지루하실 수 있으나 아이의 고통과 부모의 좌절, 그리고 점점 보이는 희망을 서술해 나간 것이 주목 받을만 한 것 같습니다.

감동실화 <로렌조 오일> 본적이 없으시다면 이번주 마무리로 한번 시청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